[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레드캡투어(038390)가 경기대학교 대학부설 교육기관인 ‘경기대 관광교육원’의 ‘미래 관광인재 발굴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래 관광 인재 발굴 프로젝트’는 관광분야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직업 체험도 하고 크루즈 여행 기회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레드캡투어는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관광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도와 정기적 체험을 유도하는 등 지속적인 산학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이번 산학 협력으로 미래의 관광 우수 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유능한 관광인재가 많이 배출될수록 관광업계도 더욱 살아 날 것을 기대한다”고 산학협력 지원의 적극적인 의지를 밝혔다.
한편 체험실습 수료 시에는 직업체험 증명서가 발급되고 향후 경기대 관광교육원에 입학할 경우 실수학점에 가산점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여행가이드, 호텔리어 등 각 분야의 최우수자 1인(총 3인)에게는 140만원 상당의 한·중·일 크루즈 여행상품이 제공된다.
이 프로젝트는 오는 19일까지 경기대 관광교육원 홈페이지(www.kguti.ac.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블로그(http://blog.naver.com/kgut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