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다음(035720)이 개발직군 경력사원을 다음달 7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검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지도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전화서비스 등 개발직군에 한해 이뤄지고, 개발직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인재채용 사이트(recruit.daum.net/Daum/recruit/currentOpportunitiesTechnology.do)를 통해 가능하며 여기서 인재상, 인사제도, 복지제도 인사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능력테스트(Coding Test),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4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한승완 다음 HR팀장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며 “다음은 이번 경력직 공채에 이어 하반기에도 우수인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최용식 기자 cys71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