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부르는 데이트 메이크업..더페이스샵 '뿌까2' 라인
2011-02-24 11:19: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키스 미 퀵(Kiss Me Quick)’을 콘셉트로 핑크와 오렌지를 주조색으로 한 데이트 메이크업 라인 ‘러블리 믹스 뿌까 시즌2’를 출시했다.
 
‘러블리 믹스 뿌까 시즌2’는 다가오는 봄 데이트를 앞둔 여성을 위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01 핑크’는 핑크와 샴페인 베이지 컬러를 그라데이션한 아이섀도와 핑크빛 립글로스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02 오렌지’는 골드 오렌지와 코코아 브라운 아이섀도, 피치 립글로스로 건강미 넘치는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특히 데이트 콘셉트에 알맞은 톡톡 튀는 아이템들을 구성해 10~20대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다.
 
슬림한 용기가 부채형으로 펼쳐져 아이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러블리 믹스 뿌까 메이크업 셀렉션’과 무알코올 처방으로 자극 없이 손쉽게 문질러 바를 수 있는 고체형 향수, 키스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름형 구취제거제 등이 있다.
 
이번 라인은 지난 2010년 겨울 더페이스샵이 글로벌 캐릭터 ‘뿌까’와 디자인 협업을 통해 출시한 ‘러블리 믹스 뿌까’ 라인의 2번째 버전이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