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태블릿PC 전용 'SM5 디지털브로셔' 출시
2011-03-17 11:02:1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르노삼성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을 고려해 태블릿PC 전용 'SM5 디지털브로셔'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SM5 디지털브로셔'는 차량을 직접 운행해보는 듯한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지털 브로셔에서는 핸들의 방향과 주행환경에 따라 헤드램프의 방향이 상하좌우로 바뀌는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보스 사운드 시스템 및 전후방 경보장치 등을 사용자가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실제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내장/외장 컬러, 휠 등을 교체해보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여 볼 수 있음은 물론, Wi-Fi 또는 3G망의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 찾기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게 해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SM5 디지털브로셔'는 오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아이패드)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곧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추진중이다.
 
르노삼성은 앞으로 SM3, QM5, SM7의 디지털 브로셔도 선보일 예정이다
 
르노삼성 마케팅 오퍼레이션장 프레데릭 아르토 전무는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디지털 기기를 이용한 디지털 브로셔를 출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