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17일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과 '오디션2'가 신인 걸그룹 '치치' 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션1,2는 치치의 타이틀곡 '장난치지마'를 게임 내 음원으로 사용하고, 화제 음반을 소개하는 '핫데뷰' 코너를 통해 앨범 소개와 함께 치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치치 멤버 캐릭터 및 의상 컨셉을 그대로 재현한 패션 아이템과 신곡에 맞는 춤동작이 게임에 추가됐다.
이와 함께 다음달 7일까지 '오디션'에서는 치치 관련 퀴즈를 맞추는 유저 50명에게 친필사인CD와 포스터를 증정하고, '오디션2'에서는 치치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50명에게 립글로스를, 게임 내 치치 관련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에게는 친필사인 CD를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신곡을 발표하는 가수들에게 음반 홍보 극대화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오디션이 신인가수들의 온라인 데뷔 무대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이디온라인 게임포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김소연 기자 nicksy@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