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한국씨티은행이 자녀 대학 입학금을 미리 준비하고 싶은 부모를 대상으로 7ㆍ8월 두 달 동안 ‘씨티은행 컬리지펀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 기간에 한국씨티은행은 8종의 ‘씨티은행 컬리지 펀드’ 시리즈를 추천한다.
이 펀드에 월 1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 어린이 영어진단 평가 ▲ IBT TOEFL 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즉석 복권으로 ▲ 영어동화 ▲ 어린이 플래너 ▲ 어린이 호신용 경보기 ▲ T-money 카드 ▲ MP3 음원다운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3개월 이상 적립식 펀드에 자동 이체를 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 MP3 player ▲ 유기농채소 정기배달권 ▲ 어린이 전자사전 ▲ 학습용 스탠드 ▲ 유아학습 전집 등도 받을 수 있다.
8종의 ‘씨티은행 컬리지 펀드’는 공격형으로 슈러더 브릭스ㆍJP모건 글로벌 이머징 주식ㆍ삼성코리아 대표 주식 세 종류, 중립형에 슈러더 브릭스 혼합형ㆍ마이다스 블루칩 혼합형ㆍ알리안츠 동유럽 세 종류, 안정형에 템플턴 글로벌 채권 펀드ㆍ삼성 Safe-up 펀드 두 종류로 구성돼 있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