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한국화장품(123690)의 브랜드숍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이 지난 28일 ‘2011 한국화장품 더샘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테니스진흥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니스 대회는 인천 시립테니스장외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전국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이 가려지는 이번 대회는 만 25세 이상의 동호인이 참여하는 통합 신인부와 통합 오픈부를 비롯해 여자 테니스 동호인들을 위한 국화부, 개나리부, 만 50세 이상의 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베테랑부 등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상패 및 160만원 상당의 더샘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더샘 자외선차단제와 더샘 상품권(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관람객들이 더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더샘 테스트존과 다트게임을 통한 경품이벤트 및 별도의 휴식공간 등을 제공해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이용준 더샘 대표는 “이번 더샘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통해 테니스 동호인의 저변확대와 테니스의 활성화를 돕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