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황인표기자] 신한은행은 가족단위 거래시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온가족 우대프로그램'을 시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신한은행에 가족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단위 금융상품 가입 시 각종 금융수수료 우대 및 제휴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① 신한 온가족 패키지, ② 신한 온가족 우대서비스, ③Tops Club가족우대제도로 구성되어 있다.
신한 온가족 패키지는 예금/적금/펀드/주택청약/연금 등 여러 금융상품 중 상품을 선택해 가족 중 2명 이상이 같은 날 가입하면 된다. 가족간 신한은행 창구송금 수수료 뿐 아니라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및 신한은행 현금입출금기 마감후 인출 수수료도 최대 1년간 면제받을 수 있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불고기 브라더스, KT&G 상상마당, 한샘몰, 비상교육, 알라딘, NS이숍, 제로투세븐, 사과나무 스튜디오, 컬투플라워와 제휴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할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Tops Club가족우대제도를 신청해 가족 거래를 합산하면 Tops Club 등급별 우대서비스를 가족이 함께 받을 수 있다. Tops Club은 우수 고객에게 주는 우대서비스로 수수료 우대, 전담직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등록은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에 한해 가능하고, 가족 등록을 하기만 해도 가족간 창구송금 수수료를 1년 동안 면제받을 수 있다. 주민등록등본으로 영업점에서 신청하면 된다.
7월 10일까지 신한 온가족 패키지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마트TV(3명), 문화상품권 10만원(20명), 케익교환권 2만원(200명) 등 총 223명에게 경품을 준다. 3만5000명의 고객에게 신한은행 캐릭터인 신이한이 머그컵을 선착순 제공하는 ‘신한 온가족 우대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다양한 가족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