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새로운 비비크림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뷰티 아이템인 링클 필러와 비비크림이 세퍼레이티드 멜팅 프로세스를 통한 회오리테크로 결합된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SPF37 PA++’이 바로 그것.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SPF37 PA++’은 주름개선 및 보습 효과뿐 아니라 피부 잔주름과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고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는 링클필러와 비비크림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필러에 함유된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잔주름과 모공을 커버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벨벳 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해주며, 미샤 비비크림만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피부 유사성분 SLLS(Skin Lipid)성분을 함유해 감쪽 같은 커버력, 가벼운 밀착력, 12시간의 지속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또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모두 인증받았으며 4-케어 시스템의 주름케어, 보습케어, 모공케어, 피부 보호케어를 통해 피부 속과 겉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정필회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장은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미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장점에 필러만의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기능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또 한번의 비비크림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미샤의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지난해 국내 유명 매거진 뷰티 어워드 비비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것은 물론 홍콩 유명 매거진 선데이 모어에서도 최고의 비비크림으로 선정됐을 정도로 국내외에서 대표 비비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SPF37 PA++’은 개인의 피부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21호와 23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2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간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1품목을 구매하시는 고객 모두에게 토네이토 앰플 마스크(스템워터, 비타C 후르츠, 화이트 클레이)중 1품목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