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경준기자] 삼성전자가 하우젠 드럼세탁기 허리사랑 수납함을 무료로 증정하는 ‘26㎝ 높아진 하우젠드럼 온 가족 허리사랑 이벤트’를 7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하우젠드럼 온 가족 허리사랑 이벤트'로 하우젠 드럼세탁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허리사랑 수납함’을 패키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우젠 ‘허리사랑 수납함’은 드럼세탁기 하단부에 받침대 용도로 설치해 드럼의 높이를 26㎝ 높여주면서 수납기능까지 강화한 기능성 제품이다.
드럼세탁기 하단에 설치하면 드럼세탁기 높이를 120㎝까지 높여줘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빨래를 편안하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한층 넓어진 수납함 내부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빨래사랑바구니'를 채용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고, 하우젠 드럼세탁기와 수납함 디자인을 통일해 인테리어 감각을 높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6월말부터 프리미엄 세탁기의 패키지 상품으로 허리사랑 수납함을 증정한 이후 단기간에 행사 모델 판매량이 두 배 이상 급증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특히 드럼의 높이가 낮아 허리를 숙여야 했던 불편함 때문에 드럼세탁기 구입을 꺼렸던 부모님을 위해 패키지 제품을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