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이 실제 TV홈쇼핑 방송과 같은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롯데아이몰은 오는 30일 오후 3시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 위대한 쇼핑쇼’를 통해 인기 여성복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와 ‘에스쏠레지아('S SOLEZIA)’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잇미샤’의 신상품 ‘언밸런스 드레이프셔링 페미닌 원피스’가 11만9000원에 판매되며, 케이프(망토) 스타일의 칠부 소매 블라우스인 ‘에스쏠레지아’의 ‘케이프변형 블라우스’가 시중가 보다 75% 할인된 3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기존에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던 방송을 이달부터는 롯데홈쇼핑 본사 스튜디오로 자리를 옮겨 실제 TV홈쇼핑의 패션의류 판매방송과 동일하게 진행한다는 것이다.
이용매체가 인터넷이라는 점 외에는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 패션 모델들의 시연 등 TV홈쇼핑 방송과 다를 것이 없으며 방송을 보며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은 인터넷 방송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1명), 2등 30만원(3명), 3등 10만원(6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여름나기 패션 코디법을 등록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모두 다음달 22일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