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포르쉐 국내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포르쉐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아 1일부터 후륜구동 파나메라 V6 기본의 스페셜 한정판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 파나메라'를 선보인다.
파나메라는 25대만 제공되며, 총 2116만원 상당의 스포츠디자인 패키지와 20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의 테큅먼트 옵션이 무상으로 장착된다.
파나메라를 위한 스포츠디자인 플러스 패키지는 날카로운 앞범퍼, 지면에 착 달라붙은 사이트 스커트, 그리고 윈드터널에서 설계한 디퓨저가 들어간 리어 범퍼로 구성된다.
포르쉐 RS 스파이더 경주차에서 영감을 받은 20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돼 가볍고 Y자 더블 스포크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한다.
한정판 파나메라는 포르쉐 파이낸싱 프로그램 또는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포르쉐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면 차량 가격의 2%에 해당하는 취득세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는 국내 포르쉐 센터(대치점 02-2051-0911)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