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맘 좋은 여행' 출시
엄마와 자녀 함께 떠나는 여행
2011-09-14 10:14:24 2011-09-14 10:15:16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하나투어(039130)가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인 '맘 좋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주인공 연재(김선아 분)가 '내 인생의 흔적 남기기'라는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해야 할 것들 목록)를 위해 기획한 여행상품인 '맘 좋은 여행'이 엄마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엄마(맘, mom)가 좋아하는 여행' 또는 '엄마와 함께해 마음이 좋아지는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맘 좋은 여행' 상품이 엄마와 함께하는 온천 및 스파여행, 쇼핑 및 맛집여행, 문화 및 역사여행, 국내여행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고 강조했다.
 
하나투어가 '맘 좋은 여행' 상품으로 기획한 '앙코르왓 5일' 상품은 5성급 호텔에서 담낙허브사우나와 아로마테라피, 스톤마사지 및 머드마사지 체험 등의 다앙한 스파와 함께 6가지 특식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버시티'와 '시티게이트 아웃렛'에서의 자유시간을 보내고 홍콩의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특식 일정을 즐길 수 있는 홍콩 쇼핑투어 4일 상품과 엄마와 오붓하게 지리산 둘레길을 걸으며 단풍을 감상하는 1박2일 국내 상품도 있다고 덧붙였다.
 
◇ 하나투어 '맘 좋은 여행'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