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샘표가 취업을 앞둔 대학교 4학년 이상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을 공개하는 탐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네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입사 지원 전에 미리 회사를 공개하고 업무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업공개 시간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회사소개, CEO와의 대화를 통한 샘표의 비전과 기업문화, 인재상 등을 소개받는다.
취업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인사팀 임원의 모의면접이 진행되며, 회사에서 수행되는 직무소개와 함께 세계 3위 규모의 간장생산 시설을 돌아보게 된다.
현업에서 일하는 선배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과 현장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자리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대상은 전국의 2012년 2월 졸업예정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졸업생으로 총 160명을 선발한다.
희망자는 오는 22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cruit@sempio.com)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구직자들에게는 오는 11월에 진행되는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성진 샘표식품 인사팀 차장은 "구직자들은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기업은 우수한 인재들을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