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몰에서 스키, 스노우보드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최근 초겨울 한파로 스키?보드 등 대표 겨울 스포츠 용품 판매가 일평균 400~500건에 이른다고 31일 밝혔다.
판매량이 전년 동기(최근 2주) 대비 37% 가량 증가했다.
이에 따라 옥션은 '스키 보드 전문관'을 오픈하고 스키?보드 의류 및 장비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TL, 펠리체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의 이월, 신상제품을 비롯해 옥션 내 인기 있는 스키?보드복 전문 소호몰 제품을 한번에 찾아볼 수 있으며, 할인 정보 역시 한데 모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 역시 스키용품 등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이 늘며, 최근 2주 간 보드 및 스키용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G마켓은 11월13일까지 브랜드 보드 의류 특가전을 열고, 재킷, 바지, 장갑 등의 보드의류 및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콘 스노우보드복 페스타자켓'(22만4000원)은 이중 막음으로 바람과 한기를 잘 막아주며 사각스냅 디자인이 돋보인다.
주머니는 지퍼 처리해 분실의 위험을 최소화 시키며 넉넉한 수납 공간을 확보했다. '라이언 오지 장갑'(4만5000원)은 뛰어난 보온성과 통풍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최근 2주간 스키·보드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2% 신장했다.
이에 레저카테고리에서는 11월2일부터 31일까지 '올 겨울 즐기자 GO'전을 열고 살로몬, 버튼, 펠리체, 에어워크, 켈란 등 스키·보드 BEST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최고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최근 2주간 스노우 보드복 판매율이 작년 동기 대비 약 56% 증가했다.
본격적인 겨울 레포츠 시즌을 앞두고 '스노우보드복 브랜드별 모음전'을 진행중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평소보다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보드복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