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신송식품이 13일 서울의 오피스 중심가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인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 개운한 미역 된장국, 시원한시금치된장국 3종을 오전 7시부터 역삼역과 여의도역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회사 측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즉석 식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긴 하지만 영양도 부족하고 가정에서 맛볼 수 있는 깊은 맛을 느끼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현대인들에게 즉석 된장국 3종으로 단 2분 만에 어머니가 해주시던 깊고 구수한 된장국의 맛과 영양을 제공해주자 이번 샘플링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3종은 비타민 C가 함유된 국산 얼갈이배추로 감칠맛을 낸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과 철분, 칼슘이 함유돼 산후 조리와 변비, 비만 예방에 좋은 국산 청정미역을 사용한 '개운한 미역 된장국' 또 철분과 섬유질 함유로 빈혈과 변비예방에 좋은 시금치가 든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한 식품의 맛과 영양의 변형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식품의 원형을 그대로 건조하는 첨단 공법인 '급속동결건조(FD)' 공법으로 만들어져 음식의 세포 변형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