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원유와 완벽한 안전 시스템을 통해 아기만을 위한 가장 좋은 유아식을 전하는 '아기전용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앱솔루트 아기전용 시스템'을 구축, 전국의 목장 6000여 개 중 단 70곳만 '아기전용 목장'으로 엄선했다.
또한 주기적인 목장 환경과 농가 시설 위생 점검을 통해 까다롭게 생산되는 1A등급의 원유 중에서도 가장 좋은 '아기전용 원유'만 집유하고, 다른 등급의 원유와 한 방울도 섞이지 않도록 '아기전용 탱크로리'로 이동, 별도 보관해 원유의 품질을 최상으로 관리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스스로 아기전용을 체크할 수 있는 '아기전용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아기전용의 중요성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기전용을 체크하는 900명에게 매일 포인트를 증정, 100명에게 아기전용 원유로 생산된 유아식 '앱솔루트 궁'과 '앱솔루트 명작'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또 4월 중에는 '아기전용 목장' 체험단 진행으로 직접 아기전용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내 아기가 먹는 유아식의 안전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