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최대주주 국민연금에서 SK텔레콤으로 변경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답글쓰기 2012-02-15 14:58:41 ㅣ 2012-02-15 14:58:48 [뉴스토마토 박진아기자] 하이닉스(000660)는 최대주주가 종전 국민연금에서 SK텔레콤(017670)으로 변경됐다고 15일 공시했다. SK텔레콤은 현재 하이닉스의 주식 1억4610만주(지분 21.1%)를 보유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최태원 SK 회장, 하이닉스 이천·청주공장 방문 (분석)SK, 코원에너지서비스 자진상폐할까? 금강공업, 지난해 영업익 121억원..전년比 6.4% ↓ 셀트리온, 작년 영업익 1818억..전년比 70% ↑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정부, 27일부터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 미, '물가 쇼크'에 긴축 고삐…한, 빨라지는 '금리 인상' '빛의 위원회' 위원장에 박미경 광주환경운동연합 이사장 정부, '물가 안정'에 1조 투입…공공요금 동결·석유 최고가격 인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