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마트러닝(T Smart Learning)은 지난해 7월 청담러닝과 SK텔레콤이 2년간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한 교육플랫폼으로 개인별 자기 주도 학습을 지원하고 학습에 요구되는 핵심 기능과 동기부여를 통한 효과적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개인별 학력 수준과 학습 성향에 따라 맞춤형 교육 과정, 학습 방법을 추천해 줌으로써 학습자가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게해 목표설정과 학부모 지원 등 다각도의 학습지원 기능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현재 T스마트러닝이 제공되는 디바이스는 갤럭시 탭 7인치와 10.1인치, 8.9인치, 7.7인치 등이 있다.
청담러닝은 갤럭시 탭 7.7 LTE 기본 탑재로, 갤럭시탭7.7 사용자에게는 SK텔레콤 회선에 가입하는 한 청담러닝의 우수한 영어 교육 콘텐츠를 무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김영화 청담러닝 대표는 "청담러닝은 T 스마트러닝 공동 사업자로서 콘텐츠 제공뿐만 아니라 교육 플랫폼 개발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 스마트러닝의 표준을 제시했다"며 "갤럭시 탭 기본 탑재로 콘텐츠와 플랫폼, 디바이스까지 스마트러닝의 삼박자를 모두 구현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스마트러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