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은혜기자] KDB
대우증권(006800)은 스마트 나침반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초 오픈한 스마트 나침반은 KDB대우증권의 리서치정보와 금융상품 등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투자정보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계좌 보유 여부에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하며 로그인 없이 투자정보를 볼 수 있는 개방형 서비스다. 지난 한달여간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를 반영한 업그레이드 실시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벤트는 6일까지 소셜커머스인 티켓몬스터(
www.tmo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5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티켓몬스터에서 발행한 쿠폰을 18일까지 스마트 나침반에 등록하면, 모바일 쿠폰이 전송되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김진태 KDB대우증권 멀티채널기획부장은 "스마트 나침반은 리서치 정보가 고객의 투자판단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해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
www.kdbdw.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