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출시
2012-05-24 15:58:03 2012-05-24 15:58:34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니스프리가 직경 2.5mm 극슬림 스키니 브러시로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올려주는 '스키니 꼼꼼카라'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늘고 촘촘한 브러시가 뿌리부분과 아래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발라줘 깔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며, 에어라이트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사용감이 가볍고 뭉침현상이 적다.
 
스키니 꼼꼼카라, 스키니 아이라이너 등 '스키니' 라인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4종 출시되며, 그 외에 점보 마스카라 볼류머, 점보 필러 카라 등 속눈썹을 풍성하게 키워주는 '점보' 라인도 4종 출시된다.
 
이니스프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 메이크업 고수를 찾는 '아이 메이크업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1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 메이크업에 자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바이벌 형식이다.
 
자신의 아이 메이크업 전, 후 사진을 올리면 온라인 투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과 뷰티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고의 '아이 메이크업 스타'를 선발한다. 우수 참가자 10명에게는 이니스프리 아이 메이크업 세트가 증정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와 이니스프리 홍보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키니 꼼꼼카라는 다음달 이니스프리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9000원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