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최근 6곡의 신곡 음원을 무료로 공개한 가수 박재범이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티셔츠를 내놓았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오는 6월3일까지 박재범과 팝 아티스트 275C가 네이버 지식쇼핑 '패션 아이콘 콜라보(Fashion Icon Collabo)'를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 '리브프리(Live Free)'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패션 아이콘 콜라보는 유명인과 디자이너가 협업 제작한 아이템을 독점 공개하는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제안 이벤트다.
박재범은 아이디어 회의 때부터 275C에게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전달하는 등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는 후문.
이번 콜라보 티셔츠에는 박재범의 고향인 미국 시애틀의 상징적 건물 '스페이스 니들'과 서울의 상징적 건물 '남산 타워' 이미지가 나란히 등장, 그의 과거와 현재를 표현하고 있다.
또 티셔츠 뒷면에는 박재범이 속해 있는 비보이 크루 '코리안 어새신(Korean Assassins)'과 시애틀에서 활동했던 비보이 크루 '아트 오브 무브먼트(Art of Movement)', 크루 프로젝트 '프로젝트 프리픽스 아시아(Project Prepix Asia)'의 이름을 새겼다.
해당 상품은 네이버 지식쇼핑 내 에이랜드(A land)에서 예약 판매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박재범의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예약 판매분은 내달 4일부터 배송하며 네이버 지식쇼핑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275C 팝 아티스트는 "박재범의 비주얼적인 이미지만 이용하는 콜라보가 아니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프로젝트여서 마음에 들었다"며 "200%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재범이 티셔츠 제작에 직접 참여한 모습을 네이버 지식쇼핑 메인 페이지에서 '박재범 콜라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