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영어전문학원 '주니어랩스쿨' 사업설명회 열어
2012-06-11 09:35:49 2012-06-11 09:36:44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053290)은 오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8개 주요도시에서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능률 주니어랩'의 가맹사업자 모집을 위한 상반기 사업설명회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능률 주니어랩은 능률교육이 최근 한솔교육의 '주니어랩스쿨'을 일체 인수함에 따라 교육 프로그램과 학습 시스템을 재정비해 런칭한 교육서비스다.
 
이전 한솔교육이 운영해온 주니어랩스쿨은 초중등 대상의 자기주도형 영어전문학원으로, 전국에 750여 개의 가맹 학원과 약 2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능률 주니어랩로의 브랜드 재런칭이후 첫 번째 행사로 서울을 시작으로 창원, 대전, 포항, 전주, 대구, 광주,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능률교육은 새롭게 탄생한 능률 주니어랩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에 능률교육의 강점인 우수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결합하고 듣기와 읽기·말하기·쓰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능률교육은 설명회에서 영어 공교육 정책의 변화와 최근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을 둘러싼 현황을 분석하고, '능률 주니어랩'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학습법, 가맹사업 관련 안내, 개별 상담을 제공하고 보유 회원 규모에 따른 가맹비 혜택과 학원사업 성공을 위한 본사의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 특징도 소개한다.
 
기타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와 예약은 전화 1577-0551 또는 홈페이지(http://www.labschool.net)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