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엠게임(058630)은 추석을 맞아 현재 서비스중인 8종의 온라인게임을 통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무협 MMORPG <용온라인>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경험치와 아이템 효과가 20% 상승하며, 게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서 유저들끼리 덕담을 나누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다음달 4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생명력, 내공, 공격력 등을 회복시켜주는 또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영웅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송편을 모으면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초괴물낚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추석 에피소드를 스크린샷과 찍어 올린 유저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귀혼>과 <풍림화산>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각각 몬스터 사냥 이벤트와 윷놀이 이벤트를 벌이며, 그 밖에도 <이터널시티>, <엠게임 바둑>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엠게임의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www.mgame.com)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