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오픈마켓 옥션은 겨울 한파를 대비해 오는 22일까지 겨울 방한의류, 난방가전 등을 시중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올킬 겨울추위'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패션, 잡화, 가전 등 각 옥션 카테고리 매니저들이 선정한 겨울 필수품목들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유명 브랜드 다운점퍼부터, 부츠, 전기매트, 전기히터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 가지씩 선보인다.
20일에는 옥션 난방가전 카테고리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전기매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좌우 분리난방이 가능한 일월의 2~3인용 '숯 황토방매트 더블사이즈(300개)' 2013년형 제품을 5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양경덕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올겨울 전력난까지 예고된 가운데 때 이른 추위가 찾아와 생활 속에서 전기 절약에 도움이 되는 보온·방한 의류와 난방용품들의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중고가의 브랜드의류, 가전제품들을 최대 반값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겨울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