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야간거래 전용 앱 ‘스마트하나 월드’ 출시를 기념하여 야간 선물·옵션, 해외선물 거래고객 대상으로 야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야간거래 고객 이벤트는 CME 야간 선물, EUREX 야간 옵션 등 야간 파생상품 거래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하나대투증권의 모바일 야간 거래전용 어플 ‘스마트하나 월드’를 통해 거래를 하는 선착순 고객 13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MTS ‘스마트하나 월드’를 통해 거래를 하면 고객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한다.
하나대투증권 ‘스마트하나 월드’는 야간 거래고객 전용 MTS로 지난 1월초에 출시되었으며, 큼직한 화면 구성과 간편한 버튼 기능 구성을 통해 이동 중에도 쉽게 매매할 수 있도록 한 화면 구성이 특징이다. 40 여개 이상의 투자지표 및 추세선 기능 등 HTS 수준의 차트 기능을 제공하는 특화분석 차트를 제공하며, 분할 차트 기능 등을 통하여 종목별 비교 및 분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마트하나 월드’ 설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하나’ 또는 ‘스마트하나 월드’로 검색한 후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한 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aw.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상담실(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