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KT(030200)가 LTE 워프 고객들에게 무료 영화관람권과 스키장 리프트권 을 제공하는 'WARP 체인지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첫 번째 이벤트로 2월1일부터 오는 3월29일까지 LTE 620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까지 매월 CGV 무료 영화관람권 1매와 동반 1인 할인혜택(평일 2천 원, 주말 3천 원)을 제공한다.
영화 예매는 올레닷컴(www.olleh.com)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현장예매는 요금제 가입 시 SMS로 전달받은 주소에 접속해 본인 인증을 받은 후, 인증 바코드를 CGV 영화관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LTE 워프 전 고객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3월22일부터 3월24일까지 3일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을 3일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권도 제공한다.
이 기간 중 매일 스키(3000명), 보드(1000명) 및 스키복(2000명)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KT LTE 워프 고객은 행사 기간 중 스키하우스 내 LTE 워프 부스에 휴대전화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해 본인 확인을 받으면 스키장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