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 NHN과 '사회공헌' 방송
2008-12-17 09:54: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온미디어(대표 김성수)가 공익캠페인 '온 세상의 스마일'의 9번째 영상 ‘기적을 꿈꾸는 공주’편을 18일부터 OCN, 투니버스 등 온미디어 전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백혈병 치료를 받고 있는 김세은(10)양의 소원을 이뤄주는 특별한 파티를 담았다. 병원에서 지내며 만화와 동화 보기가 유일한 취미인 세은이가 만화 속 주인공이 돼보는 자리를 마련한 것.  
 
방송은 세은이가 만화 주인공들의 캐릭터 의상을 입고 즐거워하는 모습과 부모님, 자원봉사자들이 한 데 어울려 파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방송은 또 흑백 사진이 방송 후반부로 가면서 점차 화려한 칼라 영상으로 변해 주인공 세은이가 희망과 기적을 꿈꾸는 모습을 그려갔다.  
  
이광재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팀장은 “난치병 아이들이 본인의 작은 꿈을 성취하는 과정에서 건강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다”며 “세은이가 꿈꾸는 만화 속 주인공의 모습처럼, 현실에서도 하루 빨리 건강을 찾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N의 포털 네이버에서 '온 세상에 스마일'을 검색하면 온라인을 통해서도 방송을 볼 수 있고 해피빈을 통해 기부도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