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블랙스미스는 봄맞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랜베리 피자, 머쉬룸 치킨 올리오, 갈비 스테이크 리조또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고 받은 쿠폰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1등 5명에게 사이판 여행권 2매, 2등 20명에게 리솜 포레스트해븐나인 스파권 2매, 3등 30명에게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오는 6월1일 출시 예정인 아이스 와인 칵테일 1+1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 결과는 6월19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봄 메뉴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보다 2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2인 세트(4만9000원)는 머쉬룸 치킨 올리오와 갈비 스테이크 리조또 중 하나와 식전 빵, 에이드 또는 하우스와인 2잔, 시저 샐러드, 크랜베리 피자, 아메리카노 2잔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4인 세트(9만9900원)는 2인 세트에 안심스테이크와 새우볶음밥, 음료 2잔씩이 추가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자연과 건강 콘셉트의 봄 메뉴 출시를 기념해 사이판과 스파 여행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5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단골손님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