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가정의달 세트메뉴' 출시
2013-04-26 17:42:09 2013-04-26 17:44:39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트메뉴를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3일부터 6월23일까지 판매되는 '가정의달 세트메뉴'는 립아이 스테이크와 프로방스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러브 세트'와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와 자스민 폭립으로 구성된 '투게더 세트' 등 2종이다.
 
모든 주문 고객에게 행운번호를 부여하고 추첨을 거쳐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패키지, 타시모 커피 머신, 백설 쿡북 시리즈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 전원에 자동차 열쇠 모양의 'Luc-KEY'를 제공하고 당첨된 고객에 '푸조 208' 1대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럭키 이벤트를 5월15일부터 6월23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 방문 고객에 티키톡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허브 스프레드 등심 스테이크와 약 30% 할인된 어린이 샐러드바 1인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세트메뉴'를 판매한다.
 
어린이날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당첨 결과에 따라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패키지, 볼쇼이 아이스쇼 관람권, 로보카 폴리 솜사탕 등을 지급한다.
 
빕스 관계자는 "가족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한 사랑, 감사, 존경을 전하는 가정의 달에 풍성한 혜택이 있는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