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한가족 걷기대회' 개최
2013-05-13 09:34:27 2013-05-13 09:37:29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SK건설은 지난 11일 서울 도봉구 중랑천변 산책로에서 '희망메이커와 함께 하는 한가족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걷기대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세대간의 건강한 통합문화 조성을 위해 '희망! 한 걸음, 행복! 두 걸음!'을 슬로건으로 SK건설 마라톤 동호회와 임직원들이 지난해 자선레이스를 열어 마련한 1000만원의 기부금으로 개최됐다.
 
'희망메이커'는 SK건설 임직원 기부로 마련한 기금으로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을 경제적으로 지원하며 교류활동을 갖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SK건설은 지난 11일 서울 도봉구 중랑천변 산책로에서 세대간의 건강한 통합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화합을 위한 ‘희망메이커와 함께 하는 한가족 걷기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 민건래 SK건설 마라톤동호회 회장과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SK건설)
 
이날 행사에서 SK건설 임직원들과 희망메이커 후원 아동 및 가족, 지역 독거노인 등과 한 조를 이뤄 중랑천 도봉구청~상도교 구간 4km 산책로를 걸으며 전통놀이 체험, 보드게임, 캐리커쳐 그리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겼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희망메이커 활동이 SK건설의 독특한 기업문화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경제적 지원 뿐 아니라 후원대상자와 폭넓은 이해와 유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