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은 오는 30일까지 크레온모바일(MTS)로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과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모바일 주식거래는 크레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증권거래시스템을 최적화시킨 크레온모바일(MTS) UX 개선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고객사은이벤트다.
매주마다 크레온모바일(MTS)로 2억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총 40명)을 추첨해 5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고 2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200명(총 800명)을 선정해 음료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응모한 다음, 가까운 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크레온 모바일'어플 을 다운받아 주식거래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이벤트는 새롭게 바뀐 크레온모바일(MTS)의 체험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대신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