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서(026960)식품은 오는 19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동 중인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중 1등 3명에게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1인 2매)을, 2등 10명에게 '맥심 화이트골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www.maximwhitegold.co.kr)에서도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열고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이스 쇼가 진행되는 동안 올림픽 체조경기장 밖에서 '화이트 카페'를 열고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무료 시음과 쿠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동서식품 고객 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공연을 보면서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댓 스케이트 2013'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이스 쇼에서는 김연아뿐 아니라 2012년 4대륙 선수권대회 금메달리스트 애슐리 와그너(미국)와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커트 브라우닝(캐나다) 등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한다.
◇맥심 화이트골드 '올 댓 스케이트 2013' 티켓 경품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동서식품)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