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S-클래스 에듀카운티 조감도(사진제공=더피알)
[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중흥은 오는 14일 세종시 1·1생활권 M7블록에 들어서는 세종시 6차 '중흥S-클래스 에듀카운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9일 밝혔다.
세종시 6차 '중흥S-클래스 에듀카운티'는 지하 2층, 지상 21~29층, 9개동, 607가구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73?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정부의 4.1부동산대책에 따라 5년간 양도세 감면,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에 대한 취득세 감면 혜택이 적용된다.
지난 5차 분양과 함께 이번 6차 중흥S-클래스가 들어서는 세종시 1-1생활권 일대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단지 인근에는 32만㎡ 규모의 근린공원이 들어서며, 주변에 조성되는 특별계획구역은 블록형 단독주택 저밀도 주거지로 조성된다.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공서비스를 한곳에 집약시켜 놓은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예정돼 있어 수준 높은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지 바로 인근으로 들어서는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를 비롯해 초등학교 5개교, 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1개교 등 총 8개의 학교가 인접한 '명품 교육학군'에 입지한다.
전용면적 59?73?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 세종시 6차 ‘중흥S-클래스 에듀카운티’는 전 세대를 4베이로 구성하고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성, 채광성은 물론 탁 트인 시야와 개방감으로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세종시 6차 '중흥S-클래스 에듀카운티'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