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여름맞이 차량 점검·무료 보충 서비스
일반 소모성 부품과 배터리 등 교체 시 최대 20% 할인
2013-06-14 14:33:43 2013-06-14 14:36:30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 받고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차량 전체 점검,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등을 받을 수 있는 유상 쿠폰도 판매하며, 캠페인 기간에만 권장 소비자 가격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 관계자는 "매우 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올 여름, 고객들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판매 이후에도 계속되는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닛산만의 특별한 가치를 고객들께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닛산은 자사의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6월 한 달 간 무이자 할부, 주유비 지원 등 각종 혜택을 주는 금융 프로모션, 온라인 시승신청 및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닛산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제공=한국닛산)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