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옥션과 지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머천다이저(상품기획자),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으로, 오는 1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번 모집에서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1차 실무 인터뷰, 2차 영어면접 등으로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부터 근무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대학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로, 온라인 마켓과 트렌드에 관한 이해도가 높은 옥션·지마켓 회원이어야 한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제2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장은 "온라인 쇼핑 수요와 시장이 크게 확대된 요즘 이번 공채를 통해 온라인 시장을 함께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적극적인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안식휴가,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직장 어린이집 등 복리후생과 교육제도로 올해 초 한국대학신문 등 리서치 조사 결과에서 3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베이코리아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이미지.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