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KT(030200)가 9월 한달 동안 CU, 게스 코리아과 함께 '모카 월렛 멤버십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카 월렛의 기존고객이나 신규고객이 CU와 게스 코리아 멤버십에 신규 가입 하면 100% 선물을 증정한다.
CU 가입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는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즉시 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벌꿀세트와 한과세트 등의 한가위 선물세트와 텐트, 투웨이 그릴, 알루미늄 쿠커세트 등 캠핑용품 등을 총 160명에게 제공한다.
또 모카 월렛 신규 가입 후 CU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8만명 에게는 추가로 비타 500 쿠폰이 제공된다.
게스 코리아 멤버십에 가입자를 위한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한다. 가입자 전원에게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멤버십 가입 후 게스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품권(1명), 50만원 상품권(3명), 30만원 상품권(10명), 5만원 상품권(100명)이 제공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해당 브랜드 제품의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모카 월렛은 멤버십카드,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전자지갑 어플이다.
(사진제공=KT)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