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경북 경산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추석장사 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08년부터 6년 동안 매년 추석과 설날 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전통 스포츠 발전을 위해 나서고 있다.
이번 추석장사 씨름대회는 체급별로 태백장사부터 시작해 금강, 한라, 백두장사를 가렸다.
지난 설날 씨름대회에 이어 이만기 인제대 교수가 해설을 맡아 KBS 1TV에서 전국에 생중계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4개 체급 우승자와 대한씨름협회 관계자에게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Formula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로 구성된 '아침식사 프로그램'과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홍삼진센' 등을 제공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씨름대회 후원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한국허벌라이프를 알리게 돼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통 스포츠가 더 많은 국민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2013 추석장사 씨름대회' 경기 장면.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