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티웨이항공이 이달 30일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대구~제주 취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대구~제주 취항기념 야구 경기 초청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각각 진행되며, 취항 축하 메시지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발표는 26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30일 오후 2시 대구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와 기아 타이거즈 경기에는 티웨이항공 여승무원의 시구, 애국가 제창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또한 준비 돼 있다.
초청인원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300명, NGO 단체인 월드비전과 함께 월드비전에서 후원을 해주고 있는 대구지역 가족 500명 규모다.
(자료제공=티웨이항공)
또 카쉐어링 업체 쏘카(Socar)와 함께 회원 전원 24시간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티웨이항공 제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무료 쿠폰을 받아 활용하면 된다. 기 가입자는 쏘카(Socar) 앱에서 무료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24시간 이상 예약 시 가능하며, 제주공항 쏘카존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