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유미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은 소득공제 장기펀드(이하 소장펀드) 출시를 맞아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소장펀드에 월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조건을 충족하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소장펀드는 연간 총 급여액이 5천만원 이하인 근로소득자라면 2015년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연간 600만원 한도로 납입금액의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10년 간 연말 정산 시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 관점의 상품 선정 기준인 ‘코어(Core)펀드’ 를 중심으로 소장펀드를 라인업하여 한화Smart++인덱스, 에셋플러스코리아리치투게더, 신영마라톤, KB밸류포커스, 한국밸류10년투자, 마이다스거북이70 등을 판매한다.
한화투자증권 김홍규 CRM파트장은 “한화투자증권의 소장펀드는 한화투자증권이 고객 관점에서 운용사, 매니저, 펀드에 대해 엄격하게 분석하고 검증하여 선정한 코어(Core)펀드 전략을 기반으로 선정하여 라인업했다“며 “절세 니즈가 있는 고객들이 소장펀드를 통해 장기 자산관리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장펀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