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한샘(009240)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샘신한카드 결제시 마렌 침대(프레임)을 0원에 제공하는 등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세트를 한샘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8만원에 판매되는 내추럴 모던 스타일의 ‘마렌’ 침대를 0원에 증정한다.
또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폴린(애쉬)’은 58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혼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로맨틱 화이트 스타일의 ‘엘레나’ 침대도 72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침대(프레임)를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한샘신한카드로 매트리스와 침대를 구매하면 다른 침대도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5만원 청구할인, 10만원 캐시백) 또 침대 세트 구매 시 화장대, 협탁, 서랍장 등 침실 단품도 최대 20%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71만원 할인된 278만원으로 신혼 베스트셀러 ‘폴린’ 침실세트를 모두 구매할 수 있다.(폴린 애쉬 프레임, 컴포트아이 플래티넘, 3단 서랍장, 화장대, 2단 협탁)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의 학습습관을 바르게 길러줄 초등생 가구 ‘조이’도 할인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을 묶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조이 책상과 LED 조명을 함께 구매 시 추가로 5만원을 할인하고, 침대 (프레임)와 매트리스(SS)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플래그샵에서 2만7900원에 판매하던 타운놀이매트를 9900원에 파격 할인하고(잠실, 목동, 부산센텀점에 한함),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서울 잠실, 목동, 논현, 방배, 분당, 부산센텀)한다
가구는 물론 생활용품도 가정의 달 이벤트에 참여한다.
퓨어화이트 침구 세트(배게 커버*2, 이불 커버* 1, 매트리스 커버*1 구성)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리털 이불솜 요솜, 순면 패드, 베개솜을 20% 할인 판매한다.
여름 침구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시원한 촉감으로 여름철 침구 소재로 사랑 받는 린넨, 모달 이불세트 구매 시 여름 이불솜을 반값에 판매하며, 1개에 12만9000원에 판매되는 인견차렵패드는 2개 구입시 17만9000원에 할인하고, 베개솜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국 6개 플래그샵에서는 키친웨어, 수납, 소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5월1일부터 6일까지는 매일 한 품목씩 돌아가며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