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관리 서밋 2014'에 참가했다.(사진제공=파수닷컴)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보안기업
파수닷컴(150900)이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메릴랜드에서 진행된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관리 서밋 2014'에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고 27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내부자에 의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지속적인 데이터 보안 전략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안’라는 타이틀로 세션 발표를 진행했으며, 대처 방안으로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암호화를 제공하는 DRM 솔루션을 제시했다.
William M. Blake(빌 블레이크) 파수닷컴 미국법인장은 "권한이 있는 내부자를 구분하여 중요 정보에 접근 및 사용에 대한 통제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바로 DRM기술이다"라며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사례가 증가하면서 DRM 솔루션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북미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성과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 미국 산호세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 파수닷컴은 이번 6월에 고객들이 집중되어 있는 동부 뉴저지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이와 함께 CTO를 새롭게 영입하고 현지 영업 인력을 확충하며 공격적으로 북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