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문정우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오는 17일까지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Asiana Flying Marketer)'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는 지난 2월 1기를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항공이나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국내 거주하는 휴학생·대학원생 지원 가능)
선발된 인원은 아시아나항공 본사와 격납고를 견학하게 되며, 직군별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한 후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활동 내용을 게재하는 온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매월 정기모임을 가지며 마케팅 아이디어와 취항지 홍보방안 등을 수립해 발표하는 오프라인 활동도 진행하게 된다.
선발된 인원은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실제 1기는 지난 6월 아시아나 A380 1호기 첫 운항편에 탑승해 도쿄를 방문했고, 지난달 중순에는 프랑스 툴루즈의 에어버스 본사를 방문해 아시아나 A380 2호기를 사전에 견학하는 기회도 가졌다.
앞으로 2기 인원은 아시아나항공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우수활동팀으로 선발되는 경우 해외활동을 위한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2기의 활동 기간은 이번 달 말부터 내년 1월로 예정돼 있으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아시아나항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