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풀무원(017810) 계열의 친환경 식품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카카오톡에서 친환경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방문 없이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코너를 이용해 친구, 가족, 친지 등에게 친환경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검색창에 '올가'를 입력한 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하기를 누른 후 선물할 친구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이후 선물을 받을 사람이 전송된 메시지를 확인한 후 상품을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2일~5일 내 발송된다.
친환경 과일칩, 국산 참기름, 우리가족 한줌 견과, 무농약 토마토 등 2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며, 앞으로 간편 간식과 건강식품까지 선물 품목을 다양하게 확대할 계획이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최근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활용한 선물 주고받기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중심으로 카카오톡 선물 서비스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서비스 이미지. (사진제공=풀무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