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證 "내실있는 금융투자사 될 것"
2009-04-06 11:35:5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유진투자증권은 조직활성화와 애사심 제고를 위해 지난 주말 경주에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비전다짐대회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나효승 유진투자증권 사장은, “지난 2년간 대형금융투자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조직과 역량을 확대하는 외형성장을 추구해 왔으나, 글로벌 금융위기 등 외부환경 악화와 대주주 지분변동 이슈로 혼란이 있었다”며 "그러나 향후 지속경영을 하기로 한만큼 우리의 새로운 비전이수익성 최고의 내실 있는 금융투자회사로 변모하는 것임을 선포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 우리가 위기에 처해 있지만 우리가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이 아니라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잃지 않고 할 수 있다는 도전과 열정을 가지고 알차고 내실있는 유진투자증권을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이 합심하여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새 비전 목표 설정에 맞춰 지난달까지 조직 시너지와 수익성 제고를 위해 본지점 조직을 재정비하고 희망퇴직을 실시하는 등 새출발 준비를 한 바 있다.    
 
뉴스토마토 명정선 기자 cecili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