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G마켓은 제일모직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를 공식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할인전과 함께 고객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G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10일~16일까지 '에잇세컨즈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올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일일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17일~30일까지 열리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888명을 추첨해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G마켓에서는 오는 14일(저녁 7시)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진행될 '에잇세컨즈 강남점 어택' 참여 고객을 9일까지 모집한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G마켓 정예요원으로 선정되는 고객 10명에게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이외 어택요원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을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 11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G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G마켓점 어택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사진제공=g마켓)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