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벤타코리아는 11일 '뉴 바이오 디스크' 및 '원터치클리닝' 시스템을 적용시킨 2015년형에어워셔 업그레이드 모델(사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시판 중인 에어워셔 제품 중 유일하게 원터치 클리닝(One-Touch Cleaning)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편의성을 높였다. 원터치 방식으로 모터와 어댑터를 제외한 모든 제품 부위의 분해가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공기 흡입구 및 토출구 부위와 상부 케이스 내·외부에먼지가 쌓여 발생될 수 있는 2차 오염의 사전 예방이 가능하도록 했다.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은 LW-15, LW-25, LW-45 모델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각각 39만9000원, 59만8000원, 79만8000원이다. 벤타 에어워셔 공식홈페이지 및 백화점, 가전전문 매장, 주요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은 손쉬운 청결 관리 유지를 돕는 ‘원터치클리닝’ 시스템을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타코리아는 2015년형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 벤타트롤리(벤타 전용 이동 롤러) 등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