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하나투어(039130)가 역사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하는 '우리민족 역사투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우리민족 역사투어 시리즈는 고구려부터 근대 항일운동까지, 한민족의 기상이 깃든 역사 현장을 검증된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참가자에 따른 맞춤형 해설이 가능하다.
역사투어는 ▲동북3성 동서횡단(6박7일) ▲항일운동 유적지(5박6일, 4박5일) ▲이주역사 훑어보기(3박4일) 등 총 네가지로 구성됐다.
'동북3성 동서횡단'은 압록강에서 백두산을 거쳐 두만강을 따라 도문까지 고구려와 항일유적지를 찾아가며, '항일운동 유적지'는 민족의 영산 백두산과 만주에 산재한 항일운동의 발자취를 집중 조명한다. 또 '이주역사 훑어보기'는 두만강 발원지부터 강 끝 바다 입구까지 우리민족의 이주 역사를 훑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최소 1번 이상 현지 문화와 음식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전 일정은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룸당 1회 과일바구니 제공, 특식 2회, 전신마사지·발마사지 각 1회씩의 특전도 제공된다.
상품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여행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