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온라인게임 스카이사가 영상 최초 공개
2014-11-21 18:07:58 2014-11-21 18:07:58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영국 개발사 레디언트 월드1) (Radiant Worlds, 이하 RW)와 함께 개발 중인 신작 스카이사가의 게임영상을 21일 최초 공개했다.
 
스카이사가는 영국의 유명 개발진으로 구성된 ‘RW’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합작해 개발 중이다. 지난 12일(현지시각) 영국에서 공식 발표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스타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영상 = 스마일게이트) 
 
스카이사가는 이용자들의 게임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각기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게임을 혼자 즐기든, 여럿과 함께 즐기든 무작위로 새롭게 생성되는 세상에서 항상 색다른 모험을 할 수 있다.
 
또 던전과 레이드를 펼치는 동안에는 다양한 보물 또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비롭고 강력한 재료를 획득하기 위해 광물을 캐든가, 원료를 얻기 위해 나무를 꺾고, 식량으로 동물을 사냥해야만 한다.
 
또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도 지원되며, 모험 도중 찾은 아이템들로 무기 장비를 만들어 투기장에서 대결도 즐길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이 양손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
 
(영상=스마일게이트)
 
스카이사가와 지스타 2014 스마일게이트 부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http://smile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