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는 도넛 4종, 먼치킨 3종, 귀여운 양 모양의 저금통으로 구성된다.
도넛 4종은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보스톤크림', '뉴욕크림치즈'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 1개씩이 포함된다.
먼치킨은 '카카오하니딥먼치킨', '스트로베리먼치킨', '오리지널케익먼치킨' 등 3종으로, 5개씩 총 15개가 들어 있다.
이에 따라 1만2200원 상당의 제품을 2300원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소진 시까지다.
제품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일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등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1월 이달의 도넛으로 '딸기우유 링', '딸기우유 필드', '양의 탈을 쓴 초코 우유' 등 우유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반죽 안에 넣어 일반 도넛보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가격은 각각 1100원, 1300원, 1700원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을미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양을 상징하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2015년은 던킨도너츠와 함께 행복하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뉴이어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